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 유용한 정보들

내 주민번호도 혹시 도용되고 있지는 않을까?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에 가 보시면 개인 실명 확인만 하시면 한달에 3회한정 개인정보 노출 여부를 확인 할수 있네요.
무료이며 휴대폰 혹은 인증서로 인증후 확인가능합니다.
엘셀 파일로 저장도 가능해 악용 여부정도 확인하는데 큰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저렇게 많이 사이트에 가입을 했을까요?? 헉 이용 당한건가...처음 보는 사이트들도 많이 보이네요...
하여간 사람들 믿고 가입하면 이런 정보를 다시 돈으로 거래 해서 돌려 먹기 한다는게 사실인가 봅니다..
특히 19금 사이트들 조심하셔요...
몇군데 처음보는 사이트 들어 갔더니 야덩으로 도배를 ..헉....

휴대폰 인증 스샷장면

헉 228건이 검색 되었다네요..


개인정보유출이 심하다는건 미리짐작 알고 있었지만, 내게도....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 해보세요..
사이트 링크 : http://clean.kisa.or.kr/mainList.do (한국인터넷진흥원 클린 주민센터)